Cyber-formula SIN Round 5.

"모든 것은 시간 속으로 ..."

ROUND5「全ては時の中に・・・」(最終回)
All in Midst of Time

1/24 오거(Ogre,凰呀) Diorama















최종전 인 일본 그랑프리 예선. 하야토는 순조롭게 빠른 시간을 기록한다. 카가는 ZERO의 영역에서 당장 실신 직전되면서 기력을 짜내던 중 옛 라이벌 모습이 보이며 크래쉬 해 버린다. 병실에서 깬 카가는 비틀 비틀 거리면서 피트로 돌아 가려고한다.
쿄코는 그런 카가를 레이스에서 그만두게 하려고 하지만, 쿄코의 기분을 알면서도 더 이상 막을 수 없는 걸 알고 있는 아스카는 반대로 쿄코를 설득한다.
오거의 상태는 카가 이상으로 더 심각했다. 골머리를 앓는 그레이 일행. 거기에 갑자기 나타난 고글 모습의 "지나가던 메카닉 '은 하야토도 카가와 최상의 상태로 싸우고 싶은 것을 전달하고 오거에 전용 될 수있는 부품의 공급을 제안, 스스로 오거 수리를 도와주기 시작한다. 처음에는 망연자실 한 그레이 였지만, 서로의 동료를 위해 협력 해 오거를 마무리했다.

그리고 동 · 결승. 가가는이 일전에 모든 것을 거는 증표로 머리를 자르고 검은 색으로 염색하면 하야토에게 마지막 도전을 도전했다. 초반부터 하야토와 카가의 일대일 대결이 계속되지만,


하야토의 빈틈없는 차단 좀처럼 뺄 수 없다. 단념 때 항상 "이기고 오라"고 쿄코의 목소리가 소득에서 들려왔다. 더 이상없는 성원을 받고 다시 투지를 끓어시킨 카가은 서킷을 앞질러했다. 그리고 마지막 코너, 競り合っ 한 아스라다와 凰呀는 마지막으로 凰呀이 근성의 향상을 가했다로 역전. 마지막 순간에 승리를 もぎ取る. 한 번만는 말할 염원을 달성 한 가가는 선언대로 사이버 포뮬러 은퇴 인디으로 돌아온다. 그것은 블리드 카가가 "카가 죠타로'로 돌아온 날이었다.


http://www.cyber-formula.net/sin/story.html#s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