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 밴드라서 지연시간 200000ms 이상이라서 반응이 안되니 집에서 KT 와이브로로 노트북에서 하고 있었습니다만..

 

85레벨 비취숲 부터 갔습니다.

퀘스트 하다보니 희귀가 있는데 체력이 좀 되네요.

 

 

 

 

천...

 

 

퀘스트 보상 무기 레벨이 404네요

용의영혼 영웅 무기가 아직까지 쓸만합니다.

 

 

 

 

 

수류탄형 무기...입니다.

 

 

 

 

퀘스트 진행중이라 대화가 생긴 탈것 조련사인데.. 

 

 마을에서 퀘스트 npc 한번 건드렸더니 뒤에 동네 꼬마들이..

 

 이름만 국수의 대가더군요..

 판다리아 요리만으로 1부터 숙련을 올릴수 있는가? 생각이 드네요

 

 

 상인이 요리를 팔긴 하는데 대격변 요리와 비교할때 체력은 안올라가지만 능력치는 더 올라가네요... 인스턴트로 파는건데....

 국수의 대가도 음식을 파는데 장난아니더라구요

 

 베타 한정으로 제공되는 장비(372) 같은데 생기긴 이렇게 생겻어요..

 

 비취 가 된 호랑이도 길들이기가 된다고 나오네요..

 스토리 일부분입니다만 섬뜩한 마녀

도망가는게 더 낫지 않을까 매미가 될 바엔.. 저게 더 힘들어 보이는데...

 

 

 

 뭔가 특별한건줄 알았는데 호랑이 npc가 주변에 아무거나 사냥하는거였습니다..

 

 

 

희귀급 어깨 주네요 404.. 용의영혼 상급이 있다면 상점행입니다..

그리고 서버다운 ....